본문 바로가기
연하장

신축년, 각자의 소망을 전하다

소띠 장애인 체육인들의 신년 메시지

정리 편집부

올 한 해도 장애인 체육 활성화를 향한 모두의 노력은 계속된다. 각 시도별 체육회와 가맹단체 구성원 중 올해와 같은 소띠인 임직원, 선수들이 보내온 새해 인사를 통해 올해를 맞이하는 각오와 더 큰 장애인 체육을 함께 꿈꿔보자.

시도지회

서울특별시청 장애인직장운동경기부선창용 수영팀 감독

2021년 신축년은 흰 소의 해이고 흰색이 상징하는 미덕은 정직, 성실, 근면, 한결 같음입니다. 새해에는 모든 체육회 관계자들과 선수 및 지도자들이 흰 소의 우직함과 성실함으로 어렵고 힘든 일을 슬기롭게 헤쳐 나가는 만사형통한 한 해를 기원합니다.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설민재 생활체육지도자

작년은 모두가 힘든 시기였지만 체육회는 홈트레이닝 영상, 비대면 수업 등을 진행하며 어느 해보다 뜨거운 한 해를 보냈습니다. 올해는 지극히 평범했던 일상들이 돌아와 모든 분들에게 행복만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모두 힘내소!

인천광역시장애인체육회임서희 생활체육지도자

코로나로 인해 다들 건강 걱정이 많으실 텐데 올해에는 흰소의 기운을 받아 강인하게 이겨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천장애인체육회와 함께할 수 있어 감사했던 2020년 한 해를 보내고 올해도 좋은 동료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이한솔 생활체육지도자

올해는 소의 해를 맞아 늘 묵묵히 일하는 소처럼 더욱 노력해서 장애인이 체육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는 수업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체육회김소현 생활체육지도자

새해에는 코로나19의 종식이라는 좋은 소식이 꼭 들리길 바라며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게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한 해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충청남도장애인체육회 전문체육팀김윤정 대리

현재는 코로나19로 우리 체육계가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장애인 체육 가족 여러분과 함께 잘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권다영 생활체육지도자

장애인 체육 가족들과 <KPC SPORTS> 지면을 통해서 만나 뵙게 되어서 너무나 반갑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코로나19가 종식돼 다시 한 번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라며 모두 힘을 내시길 바랍니다. 모두가 장애인 체육으로 하나 되고 행복한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 기획총무부신보영 주무관

코로나19가 우리에게 너무나 당연한 것들을 빼앗아 가버린 요즘입니다. 2021년은 다시 우리가 살아왔던 평범한 나날이 돌아와서 모두가 활기차게 장애인 체육을 즐길 수 있기를 있기를 바랍니다. 올해는 모두 부자되시고 건강하세요!

충청북도장애인체육회 기획총무부조경진 주무관

코로나19가 장애인 체육 현장을 너무나 많이 바꿔버린 요즘이지만 조금만 참고 견디고 이겨내면 경자년에 이루지 못한 꿈들을 신축년에 모두 이룰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2021년은 모두 장애인 체육과 함께 웃음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광주광역시장애인체육회 시설팀박철승 운동처방사

장애인 체육 가족 여러분!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답답하고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희망을 잃지 말고 풍요롭고 여유로운 한 해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2021년에는 철저히 방역한 시설에 서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만나 뵙겠습니다.

울산광역시장애인체육회김기영 생활체육지도자

코로나19로 힘들었던 한 해를 보냈지만 아직도 운동하기가 자유롭지 않은데다 매일 힘들게 보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하루라도 빨리 이 사태가 종식되어 대상자들과 마음 편하게 소통하며 지내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울산광역시장애인체육회박욱일 생활체육지도자

2021년 신축년에는 대한민국 장애인 체육이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을 하나로 통합한 환경을 갖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모두 건강하세요.

가맹단체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유채옥 회장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짧다는 생각을 하면 매일의 시간을 더욱 열심히 살아내야겠다고 다짐하게 됩니다. 올 한해 모든 장애인 체육 가족 여러분이 건강하고 평안하시길 기원합니다.

대한장애인노르딕스키연맹권지훈 이사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지나갔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을 도둑맞은 것 같은 아쉬움을 뒤로하고 2021년 신축년은 상서로운 기운이 일어나는 해라는 의미에 걸맞게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대한장애인골볼협회김순재 사무국장

힘들었던 2020년을 보내고 새롭게 맞이하는 2021년에는 어떤 어려움이 닥치더라도 흰 소처럼 성실하고 우직하게 헤쳐 나가기를 바랍니다.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는 여유를 가진 장애인 체육 가족이 되기를 바랍니다.

대한장애인육상연맹윤종관 사무국장

코로나19로 아직도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장애인 체육 가족과 선수 여러분 모두 힘내시길 바랍니다. 신축년에는 다가오는 도쿄 패럴림픽을 잘 치러내고 원하는 계획과 목표를 달성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박현진 주임

다사다난했던 2020년이 지나고 새로운 2021년이 찾아왔습니다. 새해에는 힘든 시기를 이겨내신 모든 분들의 얼굴에 행복과 웃음이 가득 깃들기를 바랍니다.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히데코 근로지원인

2021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데플림픽의 해를 맞아 대한민국 농아인 국가대표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내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모든 분들이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시고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선수

달성군청 휠체어테니스단한성봉 선수

2021년 새해에는 더 이상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사람이 없고 걱정하는 사람이 없는 건강한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구독자와 대한장애인체육회 가족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경남장애인럭비협회 휠체어럭비팀박성찬 선수

<KPC SPORTS> 구독자들과 대한장애인 체육회 식구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1년에는 다시 마스크 없는 평범한 일상이 돌아오길 바라보며 모두에게 파이팅을 보냅니다.

경남장애인럭비협회 휠체어럭비팀김종성 선수

하얀 소띠 해를 맞아 모든 분들이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어렵고 힘든 시기지만 조금 늦더라도 소처럼 우직하게 앞으로 나가다 보면 길이 열릴 거라고 생각합니다. 장애인 체육인 모두 힘을 내시고 풍성한 2021년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경북장애인체육회 휠체어럭비팀김태곤 선수

코로나로 어려웠던 작년은 모두가 살아남기 위해서 애썼던 한 해였습니다. 이제 유래 없이 힘들었던 시간을 지나 일상의 소소한 행복을 되찾는 좋은 날들이 시작될 것이라고 믿으며 모두 조금 남은 시련을 잘 견뎌 나가길 바랍니다.

*시도지회 및 가맹단체의 기관 대표 메시지는 대한장애인체육회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