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C SPORTS

독자마당

정답을 아시는 분은 독자 의견과 함께 kpcpr@koreanpc.kr으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돋보기 퀴즈

01. 개그맨 김민경과 박소영이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패럴림픽 종목을 배워보는 프로그램은?
① 패럴림픽 수업
② 체육수업
③ 경영수업
④ 보충수업
02. 릴레이 응원 캠페인 “With Sports, Without COVID-19”를 진행한 단체는?
① 한국농아인스포츠연맹
② 체육계 혁신협의체
③ 대한장애인댄스스포츠연맹
④ 스포츠윤리센터

지난 호 퀴즈 정답

정답) 장애인아이스하키가 처음 시작된 나라는?
① 스웨덴
② 그린란드
③ 노르웨이
④ 러시아
정답) 대한장애인체육회가 비대면 스포츠 캠프를 생중계한 채널이 아닌 것은?
① KPC 유튜브
② KPC 페이스북
③ KPC TV
④ KPC 블로그

독자 의견

김영배
‘이달의 소식’이 전하는 장애인 체육 소식을 늘 재미있게 읽고 있습니다. 범용 스포츠 휠체어가 전국에 지원되었고 제가 다니는 광주장애인체육회도 9대를 지원 받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지원된 휠체어를 잘 활용하고 있는 사례나 현장 소식도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서지영
‘희망에세이’의 시작 문구가 저에게 큰 감동을 줬습니다. 김규대 위원의 선구자적 행보를 보고 있으니 절로 존경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좌절한 기색 없이 희망만이 가득한 미소가 너무나 아름답다는 생각도 했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가는 모든 이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장수영
‘같이, 가치’를 통해 각 지역의 장애인체육회와 협회 구성원들이 어떻게 근무하고 있는지를 알 수 있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활력충전레시피와 문화읽기 코너도 재미있고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하네요. 앞으로도 계속 좋은 정보, 즐거운 소식들을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독자마당 응모 메일보내기
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