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C SPORTS

독자마당

정답을 아시는 분은 독자 의견과 함께 kpcpr@koreanpc.kr으로 보내주세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드립니다.

돋보기 퀴즈

01. <즐거운 챔피언> 시즌 2에서 비장애인과 휠체어 장애인이 함께 선보이는 종목은?
① 피겨스케이트
② 댄스스포츠
③ 휠체어체조
④ 홈트레이닝
02. 체육인의 인권을 보호하기 위해서 독립법인으로 설립된 기관의 이름은?
① 스포츠윤리센터
② 스포츠비리신고센터
③ 스포츠인권센터
④ 체육인지원센터

지난 호 퀴즈 정답

정답) 패럴림픽 양궁 종목으로 휠과 도르래를 부착한 기계식 활의 이름은?
① 크로스 보우
② 헌팅 보우
③ 컴파운드 보우
④ 롱 보우
정답) 휠체어농구리그에 올해 처음 입성해 1라운드 3연승 돌풍을 일으킨 팀은?
① 서울특별시청
② 제주특별자치도
③ 대구광역시청
④ 춘천시장애인체육회

독자 의견

유나라
모든 기사가 유익했지만 특히 ‘장애에도 당당하게 머슬마니아를 정복하다’ 기사가 기억에 남습니다. 교통 사고로 장애를 입었지만 당당하게 살아가는 모습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임수현 씨가 언젠가 꼭 머슬마니아에서 우승하는 날이 오기를 바랍니다.
정해수
‘노화방지식단’ 기사를 재미있게 봤습니다. 해가 지날수록 신경 쓰이는 노화를 막아주고 신체 나이를 되돌려 활기찬 시간을 만들어준다는 글귀를 보고 반했습니다. 이제는 달콤한 과일들을 후식이 아니라 영양제로 생각하고 매일 맛나게 챙겨 먹겠습니다.
주덕돈
‘절망에서 벗어나면 숨은 희망이 보입니다’라는 머리말을 읽고 기운이 났습니다. 훈련의 노고를 털어내고 환한 표정으로 웃는 방민자 선수의 사진을 보니 저 또한 웃음이 납니다. 시름에 빠진 분들에게 희망을 주는 멋진 장애인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응원을 보냅니다!
독자마당 응모 메일보내기
메뉴 닫기